비하인드 & TMI

마동석과 '범죄도시2'에 함께 출연한, 사실은 예비처남이라는 이 배우

FEElMDIA 2022. 6. 7. 10:58

 

 

출처: 영화 '범죄도시2' 포스터

 

영화 <범죄도시 2>가 5월 18일(수) 개봉 이후 20일 동안 누적 관객수 9,323,635명을 모으며 연일 박스오피스 정상을 이어가고 있습니다.

 

 

출처: 영화 '범죄도시2' 스틸컷

 

무엇보다 영화 <범죄도시 2>는 마지막 천만 한국 영화 <기생충>보다 빠른 흥행 속도로, 진정한 엔데믹 시대를 여는 최고의 흥행 한국 영화 탄생을 예고 중인데요.

 

 

출처: 영화 '범죄도시2' 스틸컷

 

영화 <범죄도시 2> 제작자이자 주연 배우인 마동석이, 일과 사랑을 동시에 쟁취 중이라고 전해집니다.

 

 

출처: MBC '라디오스타'

 

마동석은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였던 예정화와 2013년부터 공개 연애 중인데요.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인 두 사람은, 방송에서 서로를 향한 응원도 아끼지 않고 있죠.

 

 

출처: 영화 '범죄도시2'

 

예정화 또한 마동석의 영화에 특별 출연하며 남자 친구를 지원 사격하고 있습니다. 예정화는 마지막 신에서 주인공 마석도(마동석)가 휩쓸고 간 공항 화장실 문제를 지적하는 직원으로 나옵니다.

 

 

출처: 영화 '범죄도시2' 스틸컷

 

그리고 영화에는 예정화의 동생인 배우 차우진(본명 예동우)이 출연했습니다. 차우진은 빌런 강해상(손석구)에게 납치된 사업가 최용기 역을 맡아 인상 깊은 연기를 보여줬죠.

 

 

출처: 영화 '범죄도시2' 스틸컷

 

예동우는 2019년부터 차우진이라는 예명으로 연기 활동을 시작했다는데요. 드라마 <달리는 조사관>, <방법>, <번외수사>, 영화 <암전>, <시동>, <롱 리브터 킹>, <그라운드 제로>등에 출연하며 차근차근 역량을 키워왔습니다.

 

 

출처: 트위터 '영화보따리'

 

연기 외 시나리오 작가로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그는 현재 제작 중인 영화 <범죄도시 3> 공동 각본을 집필 중이며, 영화 <돼지골> 각본, 영화 <해피> 각색 그리고 주연배우를 맡아 관객들과 만날 예정이라고 합니다.

 

 

배우이자 시나리오 작가인 차우진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