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하인드 & TMI

지금은 부부가 된 두 배우의 풋풋한 과거 시절

FEElMDIA 2022. 4. 14. 17:00

출처: VAST엔터테인먼트

지난 3월 31일 배우 현빈, 손예진이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되었는데요. 예식은 두 사람의 가족 및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, 비공개도 진행했습니다. 이후 두 사람은 애초 열애설이 시작됐던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출처: SBS <한밤의 연예>

과거 영화 <협상> 홍보를 위해 SBS '한밤의 연예'와 인터뷰를 하던 당시 두 사람은, 이토록 오랫동안 사랑받는 이유에 대한 질문을 받게 되는데요. 예상치 못한 질문에 잠시 당황하던 손예진은 현빈을 보며 도와달라는 눈짓을 보냈습니다. 이때 현빈이 손예진이 사랑받는 이유에 대해

 

예뻐서"

라고 단 한마디를 했는데, 이후 손예진이 행복한 듯 웃는 모습을 보여줘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. 이후 현빈과 손예진이 본격적으로 사귀게 되면서 이 인터뷰 장면은 크게 화제가 되었습니다.

현빈의 한마디에 손예진의 행복한 눈웃음이 당시 두 사람의 관계가 매우 좋았음을 보여주고 있으며, 현빈이 본의 아니게 손예진에 대한 진심을 드러낸 장면으로 회자되고 있습니다.

현빈은 2021년 1월 1일 손예진과 4번째 열애설이 불거졌는데, 과거와 달리 열애설을 인정했습니다. 두 사람은 드라마 <사랑의 불시착에>서 호흡을 맞춘 이후 연인으로 발전했다고 하는데요. 이후 2022년 2월 결혼을 발표하고 결국, 3월 31일 결혼식을 올리며 사랑의 결실을 맺게 되었습니다.

 

 

부부가 된 두 배우의 앞날을 응원 합니다!